본문 바로가기
끄적거리기

교통방송에서 터진 최영 장군님 억울한 사연!

by 사랑화니 2022. 8. 3.
728x90
SMALL

교통방송에서 터진 최영 장군님 억울한 사연!

낮에 운전할 때 시간이 맞으면 잘 듣는 라디오 방송이 있다.

102.5MHz 교통방송 박철의 '방방곡곡'~
사실 방방곡곡까지는 잘 모르고 '박철'이라는 이름만 늘 기억한다.

2019년 3월에 서울에서 잠깐 함께 술 한 잔 했던 인연이 있는 형이다.


오늘도 김제에서 부안으로, 고창으로 가는 길에 자연스럽게 라디오를 켜고, 방송을 들었다.

오늘도 퀴즈 타임이다!


박:자, 유명하신 분입니다. 최영 장군님 다 아시죠~
      이 분이 하신 유명한 이야기, ○○보기를 돌같이 알라~
       여기에 무슨 말이 들어 가야죠?두 글자!

💬 여자!

박:아! 다시~ 잘 생각해보세요. 다른 분 기회 있습니다.

💬 정답!

박:네! 뭐죠?

💬여자 보기를 돌같이 알라!

박:아니, 자신의 인생경륜 말고요!
      최영 장군님이 아주 청렴하신 분입니다.
       다른 분, 아시는 분?
      항상 뭐를 보기를 돌같이 하라고 항상 이야기 했어요.
      사람들한테...

💬황금!

박:정답 외쳐주셔야죠!

💬정답!

박:네, 뭐죠?

💬돌을 황금같이 알라!

결국 정답자 없이 끝났다. ㅋㅋㅋ
최영장군님이 졸지에 여자문제 복잡하고, 황금을 탐하는 사람이 됐다. ㅋㅋㅋ

이 부분 방송파일 구합니다!
장경하 국장님! ㅋㅋㅋㅋ


#박철 #교통방송
#일상기록하는남자
#지구별 #꿈달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