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도시농촌이야기

우삼겹 차돌박이 된장찌개ᆢ오늘은 밀키트 요리사

by 사랑화니 2022. 8. 17.
728x90
SMALL

안녕하세요. 지구별입니다!

혼밥 전성시대인 요즘이죠.
저는 솔직히 혼밥메뉴로 라면을 잘 먹어요.
그냥 편하잖아요.

그치만 마냥 라면만 먹을 순 없고요,
맛있는 밀키트 제품을 애용하죠!

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요고~

📍우삼겹(차돌박이) 된장찌개

실제 배송된 제품 사진

⭐️내돈내산⭐️


맛있으면서 간단한 한끼 식사!
이렇게 뚝딱!
기본 반찬으로 김치나 다른 거 한가지 있으면
진수성찬이라 할 수 있죠~^^

혼밥


사실 10년 전에는 혼밥 절대 못먹는
불쌍한 1인이었죠. 차라치 굶지.

그러나 시대가 변했고, 특히 코로나!
코로나-19 비대면 시대가 혼밥 문화를
확실하게 정착시킨 것 같아요.

게다가 1인 가구, 대학 자취생, 취준생,
홀로 계신 어르신
등등
잘 먹어야 하는데
음식을 하기가 곤란한 상황이 많죠.

늘 사먹기도 그렇고,
혼자서 먹는데 재료를 사서 조리하면
그 양을 감당 못해 버리기 일쑤.


저는 음식의 질이나 맛,
그리고 경제적인 측면에서도
밀키트 추천
합니다!

개인적으로 최애는

우삼겹(차돌박이) 된장찌개

폼 나죠? ㅎㅎ
이건 홍보용사진 퍼온 거구요.

실제로 조리하면 이렇습니다.

조리방법은 냄비에 넣고 데우면 끝!

홍보용 사진처럼 뛰어난 비주얼은 아니죠?ㅋ
그래도 맛은 기가 막힙니다!

아시죠? 그 맛!

어머니의 손맛!


저는 두부를 좋아해서
두부를 더 넣고도 해봤어요.

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는
호박 넣고 끓인 된장찌개
그 맛이 그대로 나네요.

📍500g 5,200원

제가 먹어보니 500g이면 1.5인분정도 되요.
물론 가끔은 배고픈 고딩 딸이 혼자서
다 먹을 때도 있어요. ㅋㅋㅋ

그래서 냉장고에 쟁여두는 편이죠.


🍲밥 먹어라🍲


🥘요리의 완성🥘


냉동실에 보관했더니 이렇게 꽁꽁 얼었어요.
배송될 때는 꽁꽁얼지 않고 냉장 수준!
냉동실 보관하면 미리 꺼내두시면 나이스!

그냥 냄비에 넣고 데우시면 됩니다.

너무 끓일 필요도 없어요.

🚨 따로 물 넣지 않아도 되요


🚚 실제 배송 모습

주문 하루 만에 왔어요.
늦어도 이틀이면 배송되요.


구매링크
사진 클릭하세요.

100% 만족

멀리 떨어져 지내는 대학생 자녀!
홀로 계시는 부모님!
혼밥 일상인 1인 가구!

📍강추📍

공감&댓글은 힘이 됩니다!







#우삼겹된장찌개 #차돌박이된장찌개 #밀키트
#도시농촌 #온라인로컬푸드

반응형

댓글